1. 회원 가입 안내
- 회원 가입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, 개인정보 보호 정책 등의 양식의 가입 항목을 기입함으로써 회원에 가입되며,
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주문하실때에 입력해야하는 각종 정보들을 일일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- 회원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※ 리뷰로 인해 적립금 혜택을 받으신 후 적립금을 사용하셨다면 회원탈되를 하셔도 게시물을 지워지지 않는 점 참고해주세요 :)
(사용하신 적립금을 반환하셔야 게시물 삭제요청이 가능합니다. )
2. 주문 / 결제 안내
- 카드 결제, 휴대폰 결제는 바로 확인 되며 무통장 주문시 입금 확인은 1시간 마다 확인되며, 무통장 입금
주문건이 많은 경우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Q&A 게시판 혹은 톡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- 주문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, 주문 금액을 다르게 입금하신 경우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니,
Q&A 게시판을 통해 연락주시면 바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.
- 주문하실때 품절이 아니더라도 재고 수량에 따라 추후 품절이 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바랍니다.
모델 착용컷은 빛과 각도에 따라 색감이 다르게 표현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
꼭 상세컷 확인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3. 고객상담 안내
- 콜센터 업무 시간은 평일 오후 12시 - 오후 5시이며 토요일,일요일,공휴일은 휴무 입니다.
(콜센터 점심시간 오후 1시 - 2시 입니다.)
- 상담시간 외에 궁금하신점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- 콜센터 : 010-8477-9310 (문자상담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)
4. 배송 안내
- 배송택배 : CJ대한통운
- 배송지역 : 국내
- 배송비용 : 무료배송 이벤트 중 (일부상품 제외)
- 배송기간 : 입금 확인후 2~5일 (토요일, 공휴일 제외)
- 해외배송 : 아직 지원하지 않는 서비스입니다. 양해 부탁드립니다.
5. 교환 / 반품 안내
공지사항에 있는 내용은 기본적인 내용이며
좀 더 디테일한 사항은 Q&A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- 상품은 포장된 그대로, 상품 비닐까지 함께 반송부탁드립니다.
사은품이나 옷걸이등이 있는경우 함께 반송해주셔야합니다.
- 원하시는 처리와 상품명을 Q&A 요청시 기재해주시거나 메모하여 동봉해주세요!
(내용없는경우 처리지연됩니다)
- 저희쪽에 상품이 도착한 후, 1~2일안에 (주말제외) 확인후 처리해드립니다.
반품처리 완료후 문자나 메일이 발송됩니다.
교환의 경우 새상품 준비기간이 2~5일 소요될수있습니다.
-무통장 입금해주신 고객님들께서 배송 전/후 교환 또는 부분반품하실 경우
초기에 신청해주신 현금영수증은 자동적으로 취소되오니 재발행 원하실 경우에는
Q&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- 반품 주소 :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로 456 한성빌딩 5층 갈츠 앞
- 타 택배 반품 주소 :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로 456 한성빌딩 5층 갈츠 앞
* 교환 / 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
- 상품을 받은 후 7일 이내 미도착 된 경우
- 접수나 연락없이 도착한 반품 건의 경우
- 다림질(아이롱) 자국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- 초크 자국, 사인펜 자국은 단추 위치 표시를 위한것으로,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- 인위적으로 상품을 훼손한 경우 (라벨제거, 세탁, 드라이크리닝, 수선, 스크래치, 훼손 등)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(착용흔적, 세탁, 찢김, 얼룩, 화장품, 향수냄새, 섬유유연제 냄새 등)
(향수, 페브리즈, 바디미스트 등 몸에 냄새가 베어있는 상태에서 피팅시 한번의 피팅만으로도 냄새가 베일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)
- 이미 착용하거나 세탁 후 발견한 불량 상품에대해서는 처리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 불량 상품이더라도, 불량 부분 외 다른 훼손이나 착용 흔적이 있는 경우 처리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- 주문 후 제작되는 상품 (hand made, 실버 제품, 레더 제품) 일 경우 (수제화, 사이즈 조절 상품 등)
- 대량 생산에 의해 미세한 재봉 실밥 및 구김, 먼지 원단 특성상 있을 수 있는 잡사에 대한 부분의 경우 불량이 아니오니 무상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- 의류 및 슈즈상품, 레더상품에서 나는 냄새는 특유의 새상품 냄새로 무상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- 슈즈,가방 등 레더상품 마감시 묻을 수 있는 본드 자국은 불량이 아니므로 무상 반품 불가능합니다.
*교환 반품시 배송비 안내
-상품을 교환을 하시는경우 : 6,000원
-상품을 반품을 하시는경우
(반품상품 제외한) 최종구매금액 7만원미만 : 6,000원
(반품상품 제외한) 최종구매금액 7만원이상 : 3,000원
-불량 / 오배송의 경우
* 불량 상품을 교환하시는 경우에도 맞교환 또는 새상품을 먼저 보내드리는 것은 불가능하며 불량상품이 저희쪽에 도착되어야지만 교환처리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 교환 문의를 주신날 상품이 할인중이어도, 교환은 고객님 상품을 수령하여 처리 도와드리기 때문에
할인 적용이 어려우신 점 양해 부탁립니다.(신상할인, 할인 이벤트 등)
-배송비는 반드시 [입금]부탁드립니다. (동봉하여 분실되는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)
6. 환불 안내
- 무통장 입금하신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 번호를 남겨주셔야 환불 처리가 됩니다.
- 휴대폰 소액 결제하신 경우 결제된 당월에만 전체 취소가 가능합니다.
(예 : 1월 결제건은 2월 전체 취소 불가능합니다.)
- 신용카드 결제는 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.
(대금이 결제된 경우, 다음달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됩니다.)
-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4-7일 정도 소요되며, 각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.
* 휴대폰 소액 결제 안내 *
휴대폰 결제의 경우,
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결제 당월이 지나면 결제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따라서 휴대폰 결제로 구매하신 상품의
취소/반품은 처리완료 시점에 따라 다음과 같이 이루어집니다.
① 결제하신 당월에 취소/반품처리가 완료되는 경우
->휴대폰취소처리 가능
② 결제하신 당월이 지난 후 취소/반품처리가 완료되는 경우
->휴대폰결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(현금환불을 원하시는경우 - 수수료 3.85% 차감후 처리가능 / 예치금처리시 - 수수료차감없이 예치가능)
*휴대폰 결제의 경우 부분취소가 불가능합니다
자세한 사항은 Q&A 게시판 또는 콜센터로 전화주시면 보다 자세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휴대폰 소액 결제 이용시 불편없기를 바랍니다.